본문 바로가기
테크뉴스

모토로라 최신 엣지폰 2월 24일 출시 예정

by 테크튜터 2022. 2. 11.
반응형

IT 전문매체 '폰아레나'는 모토로라 엣지 시리즈의 다음 모델이 24일 미국에서 공개된다고 보도했다.

이번 신제품도 통신사 버라이즌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모토로라가 최근 G 스타일러스 2022를 출시하면서 특허 출원을 통해 잠재적인 폴더블 폰을위한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최근 몇주동안 모토로라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엣지폰 모델명은?

공개될 모델의 이름은 전해지지 않았지만 폰아레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라면 엣지X30 프로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분석했다.

모토로라는 지난해 12월 중국에서 퀄컴 스냅드래곤 8세대 Gen 1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토 엣지 X30'(moto edge X30)을 출시했었다.

 

반응형

새로운 엣지폰 스펙

진정한 플래그십 사양을 갖춘 모토 엣지 장치가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몇 차례 있었다. 그중에 주요 스펙으로는 스냅드래곤 8 Gen 1 칩셋, 5,000mAh 배터리, 그리고 심지어 144Hz의 재생 속도를 가진 디스플레이가 포함된다.

최근에는 6.67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고 하는 '프론티어 22'라는 폰이 유출과 루머로 지목되고 있다. 퀄컴의 최신 플래그십 칩에 의해 구동될 것이며, 심지어 2억 화소의 메인 렌즈를 탑재할 수도 있다. 프론티어 22에는 초광속 50MP와 광학 2배 줌의 1200MP 망원렌즈가 탑재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토로라는 중국에서 다른 Edge라는 이름으로 더 많은 지역으로 Moto Edge X30을 판매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은 모토로라 애호가들에게 진정한 플래그십 옵션을 제공하는 완전히 다른 장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모토로라로부터 이런 휴대폰을 본 지 꽤 오래되었지만, 삼성이 갤럭시 S22 시리즈를 공개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분명 다른 옵션을 보여주기 위해 이달 말까지 기다리는 것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떤 스펙을 보여줄지 다음번 모토로라 플래그쉽 엣지폰이 기대되는게 사실입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0